오네스토

모기업과 모바일 기업 오픈 서베이가 직접 사료를 구매한 30,40대 반려견 보호자 3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다수가 습식 사료를 오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습식 사료를 선택하지 않는 대표적 사례

  • 칼로리가 높아 살이 찔 것 같다.
  • 습식 사료는 간식이다.
  • 치석이 생기고 입 냄새가 날 것 같다.
  • 변 냄새가 심해서 비 위생 적일 것 같다.
  • 사료는 원래 딱딱해야 구강 건강에 좋다.

이 모든 것들이 잌스트루젼 사료를 제조 판매하고 있는 업체들의 지난 60년간의 오랜 마케팅의 산물인 것입니다.

주식용으로 제조된 습식 사료는 건 사료와 동일하게 영양을 공급할 수 있으며,
오히려 풍부하고도 가장 자연스러운 형태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적절한 권장량을 급여하면,
반려 동물들의 평생 건강을 안심 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문화가 가장 앞서 있는 유럽에서의 습식 사료 시장 점유율 40%
미국은 20% 이상, 일본 역시 20%에 육박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가장 기본적인
삶의 질적 향상이 바로 이유인 것입니다.

국내 최초 자연식 사료의 의미 있는 시작.
지금부터가 출발입니다.